메뉴 닫기

FreeBBS

9년 전 평생홈에 출몰한 군인들 ㅋㅋㅋ

N년전오늘의평생홈
작성자
lopgreen
작성일
2018-05-28 19:04
조회
297
2001년부터 올해까지 중간중간 평생홈이 잠깐 문을 닫았을때를 제외하고 평생홈은 쭈욱 강타씨 팬사이트로 운영되고 있었는데요..

기존 데이터 없이 새게시판을 열어놓고 나니 기존 평생홈 게시물들이 너무 아까워졌어요. 그래서 앞으로 가끔씩 예전에 올라왔던 글을 새게시판에 올려보려고 합니다.

첫번째로!! 무려 9년 전 오늘!! 2009년 5월 28일에 평생홈에 갑자기 나타나신 군인분들의 글을 올릴께요 ㅋㅋㅋ



ㅋㅋㅋ 강타씨가 한참 군대에 계시던 어느날 이렇게 세분이 한꺼번에 글을 올려주셨었어요...

그때도 보면서 감사하기도 하고 귀여우시기도 해서 쫌 웃었는데 다시봐도 ㅋㅋㅋㅋ 귀여우시네요 ㅋㅋㅋ

이름을 일부러 가렸습니다. ^^

앞으로도 가끔 이렇게 예전 자료 올려볼께요!!
전체 6

  • 2018-05-28 19:12
    이분들..다 어디서 뭐하고 계시려나요.ㅎㅎㅎ 이런 옛날글 너무 좋아요!! 종종 올려주세요~

  • 2018-05-28 19:17
    앜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욬ㅋㅋㅋ 훈훈하고 귀엽네요

  • 2018-05-28 20:00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8-05-28 20:42
    아귀여우셔라정말ㅋㅋㅋㅋㅋ다들 잘 지내시겠죠ㅋㅋ

  • 2018-05-28 22:02
    귀엽고 너무 훈훈하고 기분좋네요

  • 2018-05-29 00:10
    이렇게 예전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체 7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막공 기념 선물 후기 ★☆ (12)
kangtaforever | 2018.10.31 | 추천 3 | 조회 439
kangtaforever 2018.10.31 3 439
공지사항
★☆★☆★☆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배우들 선물 후기 ★☆★☆★☆ (4)
kangtaforever | 2018.08.20 | 추천 6 | 조회 414
kangtaforever 2018.08.20 6 414
공지사항
★☆★☆★☆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첫공 서포트 후기 ★☆★☆★☆ (3)
kangtaforever | 2018.08.13 | 추천 2 | 조회 395
kangtaforever 2018.08.13 2 395
공지사항
★☆★☆★☆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두번째 서포트 후기 ★☆★☆★☆ (4)
kangtaforever | 2018.07.13 | 추천 4 | 조회 613
kangtaforever 2018.07.13 4 613
공지사항
★☆★☆★☆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첫 서포트 후기 ★☆★☆★☆ (23)
kangtaforever | 2018.06.19 | 추천 16 | 조회 1395
kangtaforever 2018.06.19 16 1395
공지사항
★☆★ 자유게시판 이용공지 ☆★☆
kangtaforever | 2018.05.28 | 추천 0 | 조회 354
kangtaforever 2018.05.28 0 354
공지사항
★☆★ 평생홈 서포트 계좌 오픈 ☆★☆ (2)
kangtaforever | 2018.05.28 | 추천 7 | 조회 791
kangtaforever 2018.05.28 7 791
공지사항
★기본공지☆
kangtaforever | 2018.05.28 | 추천 0 | 조회 4527
kangtaforever 2018.05.28 0 4527
29
♡♡♡♡ 2018년 5월 31일 메일까지 서포터 회원 등급 등업!! 등업안되신 분이 계세요!! 꼭 확인 ♡♡♡♡
kangtaforever | 2018.06.01 | 추천 0 | 조회 193
kangtaforever 2018.06.01 0 193
28
쇼노트에서 올려준 뮤지컬 컨셉사진 (5)
초별칠현 | 2018.06.01 | 추천 3 | 조회 395
초별칠현 2018.06.01 3 395
27
뮤지컬 컨셉 사진 떳네요ㅠㅠ (3)
AimeenTa | 2018.06.01 | 추천 2 | 조회 222
AimeenTa 2018.06.01 2 222
26
강타와 함께 하는 합동응원전 [어제라됴에서 말한 응원신청방법] (4)
무아 | 2018.06.01 | 추천 3 | 조회 314
무아 2018.06.01 3 314
25
오빠 인별 기사 떴는데 제목이 넘나 우리 마음이랑 같은 듯 해서 갖고왔어요ㅋㅋ (4)
생강 | 2018.05.31 | 추천 2 | 조회 232
생강 2018.05.31 2 232
24
강타옵 인별 사진🙊🙊 (6)
AimeenTa | 2018.05.31 | 추천 4 | 조회 225
AimeenTa 2018.05.31 4 225
23
2018년 5월 30일 메일까지 서포터 회원 등급 등업완료!!
kangtaforever | 2018.05.31 | 추천 3 | 조회 191
kangtaforever 2018.05.31 3 191
22
드라마콘서트때 이동우님이 강타씨에게 쓴 편지 전문 (7)
AimeenTa | 2018.05.30 | 추천 6 | 조회 267
AimeenTa 2018.05.30 6 267
21
안녕하세요 (3)
횬이 | 2018.05.30 | 추천 1 | 조회 140
횬이 2018.05.30 1 140
20
인터파크에도 오픈공지 떴어요^^ (3)
무아 | 2018.05.30 | 추천 0 | 조회 287
무아 2018.05.30 0 287
19
★☆★☆ 후원회비 입금 이벤트!!!!!!!!! ★☆★☆
kangtaforever | 2018.05.30 | 추천 13 | 조회 1059
kangtaforever 2018.05.30 13 1059
18
매디슨카운티의다리 티켓팅!!!!! (15)
초별칠현 | 2018.05.30 | 추천 3 | 조회 618
초별칠현 2018.05.30 3 618
17
"김선영부터 강타까지"…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포스터 공개 (1)
AimeenTa | 2018.05.30 | 추천 1 | 조회 150
AimeenTa 2018.05.30 1 150
16
오빠 녹화하셨다던데 뭘까요ㅠㅠ (8)
뭠이 | 2018.05.29 | 추천 0 | 조회 329
뭠이 2018.05.29 0 329
15
별밤듣고 있어요!!! (4)
AimeenTa | 2018.05.29 | 추천 1 | 조회 137
AimeenTa 2018.05.29 1 137
14
10년 전 오늘은 아니지만 ^^ 강타씨 자필 편지... (5)
lopgreen | 2018.05.29 | 추천 6 | 조회 244
lopgreen 2018.05.29 6 244
13
홈피 다시 열어 주셔서 감사해요 (3)
하얀나라 | 2018.05.29 | 추천 0 | 조회 141
하얀나라 2018.05.29 0 141
12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연습정보(?) (5)
초별칠현 | 2018.05.29 | 추천 1 | 조회 330
초별칠현 2018.05.29 1 330
11
소중한 평생홈ㅠㅠㅠㅠ (3)
세빛 | 2018.05.28 | 추천 1 | 조회 158
세빛 2018.05.28 1 158
10
흐엉흐엉 오빠 홈페이지 다시 생겨서 너무너무 좋아용 ㅠ0ㅠ (2)
AimeenTa | 2018.05.28 | 추천 0 | 조회 150
AimeenTa 2018.05.28 0 150